레이저 처녀막 성형술
처녀막이란 ?
처녀막이란 외음부의 소음순과 질의 경계를 이루며 여성에 있어서는 순결의 가장 중요한 상징물로 생각되어지는 곳입니다. 처녀막은 기능이나 해부학적인 중요성보다는 윤리적, 도덕적인 신뢰성에서 중요시됩니다. 더욱이 여성의 입장에서는 죄책감으로 인해 부부관계 시 방해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. 최근에는 처녀성의 중요성이 희박해지는 사회 분위기로 첫 경험 시의 출혈을 중요하게 생각지 않는 여성도 많지만, 잦은 성관계와 임신 중절의 경험이 있었던 여성의 경우는 결혼 전 웨딩 질축소술과 함께 처녀막 수술을 원하는 여성이 늘고 있습니다.
처녀막은 질 입구를 부분적으로 폐쇄하고 있으며 질 외부에서 나쁜 균이 질 내로 침입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. 동그랗고 견고한 결체 조직으로 되어 있는데, 많은 사람들이 창호지같은 얇은 막으로 꽉 막혀있다가 첫 관계 시 찢어지며 피가 나오는 것이라 생각하지만 실제는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.
처녀막의 파열
심한 운동이나 타박상, 격렬한 자위행위나 애무 등으로 손상이 가는 경우도 있지만 대개는 첫 성관계 시 남성 성기의 삽입으로 인해 파열이 되고 피가 비쳐 혈흔이 남게 됩니다. 처음 성교 시 몇 군데에서 파열이 되기도 하는데, 주로 6시 방향에서 많이 일어납니다. 처음 성관계를 할 때 출혈이 되는 현상은 대부분 처녀막이 구멍은 작고, 남성의 성기는 커서 처녀막의 동그란 원이 찢어지기 때문에 나타납니다. 처녀막 성형술은 이 원을 복원시키는 것인데 이 원을 구성하는 조직은 혈관이 거의 없어 서로 다시 붙여놓아도 잘 안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.
레이저 처녀막 성형술이란 ?
레이저 처녀막 성형술이란 처녀막의 모양을 복원시켜 본래의 성질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섬세한 수술입니다. 오랫동안 성관계를 하거나 유산은 여러 번 한 경우에는 처녀막 밖의 외음부와 처녀막 안의 질도 많이 늘어납니다. 경험이 많은 남자는 비록 처녀막 성형술을 하여 첫날밤 잠자리를 할 때 출혈이 있더라도 두 번째 잠자리 시에 질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쉽게 알아차릴 수가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에는 아래의 3단계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- 1) 질을 좁혀주고,
- 2) 레이저 처녀막 성형술을 한 다음,
- 3) 외음주 성형을 하여야 완벽한 원형이 복구됩니다.

나무정원 레이저 처녀막 성형술의 특징
처녀막성형술에서 가장 중요한점은 3~4주 후에 처녀막이 완전히 복원되어, 성관계 후 실밥이 보이지 않고 수술 한 흔적을 전혀 알 수 없게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. 나무정원 여성성형 클리닉에서는 질축소술과 처녀막, 소음순 안쪽까지의 자연스러운 연결로 완벽한 복원을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